X

Steam에서 ‘문화상품권’ 결제 가능

(주)데지카(Degica)는 Steam × Degica의 콜라보레이션에 의해 2016년 12월 6일부터 Steam(스팀)내에서 ‘문화상품권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팀은 세계 최대 PC게임 플랫폼으로 한국에서는 해외거래용 신용카드만 결제가 가능하다는 제약이 있었으나, ‘문화상품권 결제’의 추가로 이용자의 불편이 개선될 전망이다. 결제 방법은 결제 페이지에서 ‘문화상품권’을 선택하고, Degica 웹사이트를 통해 컬쳐랜드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1. 결제 수단에서 ‘문화상품권’을 선택하고 ‘계속’을 클릭

2. 이용약관 동의를 ‘클릭’하고, ‘Degica로 이동’을 클릭

3. 컬쳐랜드 계정을 입력하고 ‘구매’ 클릭

기사참조

<신용카드 없어도 산다, 스팀 결제 수단에 ‘문화상품권’ 추가>
http://www.gamemeca.com/news/view.php?gid=1179950
<드디어 ‘문화상품권 결제’ 지원한 스팀, 그래서 직접 사봤습니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69306

【밸브=Valve】

밸브는 1996년에 설립된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및 테크놀로지 회사입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게임 타이틀 제작 이외에 Source®게임 엔진과 Steam® 등의 최첨단 온라인 게임 플랫폼 개발도 행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데지카(Degica)】

전자상거래 솔루션의 선두 주자로 국내외 100사를 넘는 파트너와 제휴, 2,000을 초월하는 PC 어플리케이션 게임을 중심으로 여러 가지 디지털 콘텐츠를 전세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2012년부터 Steam을 상대로 일본내 국산 게임의 퍼블리싱 사업을 개시, 이후 Steam 월렛 코드 및 Steam 관련 상품을 판매, Komoju*상에서 일본 엔 결제 제공 등, Valve사와의 긴밀한 제휴 관계를 기반으로 많은 관련 사업을 전개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HTC Vive’, ‘Razer OSVR’ 등 VR 관련 기기를 취급, VR 관련 회사와 컨텐츠 메이커들과의 연계를 통해, 새로운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게임 주변기기 브랜드 스토어 운영을 담당, 제품 수입, 배송 등의 로지스틱스에도 관여, 국내외 게임 사업에 있어 전반적 지원을 행합니다.

*Komoju는 주식회사 데지카가 운영하는 결제 시스템의 명칭입니다.

【기사 내용에 관한 문의처】

주식회사 데지카 프로모션부
TEL: 81-050-6861-0240
Email: pr@degica.com